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실용예술과정 강사 오리엔테이션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실용예술과정 2020년 1학기 강사 오리엔테이션(OT)가  지난 1월14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공학원 4층에서 열렸습니다. 박지용(책임교수)교수님은 이날 인사말에서 “예술에 대한 열망과 끼를 가지고 있는 인재를 키우고자 연세대학교에서 처음으로 시작하는 음악,댄스 교육기관입니다. 국내 최고의 강사긴과 시설을 갖고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를 선도할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실용예술과정 목표에 따라서 보컬,기악,작곡,댄스,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의 이론부터 실기까지 체계적인 맞춤교육을 통한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강사진과 운영단을 격려하였습니다.
또한 이날 실용무용과정,현대무용,발레,K-POP실무과정,댄스지도자과정,오리엔탈벨리과정을 담당해주실 강사님들을 임명하는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실용예술과정은 3월 2020년 1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졸업과 동시에 바로 취업을 목표로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체계적으로 제공합니다. 과정은 이론,실기교육과 더불어, 전공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서 수료 후 취업이 될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Leave a Reply